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최고의 라이브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

XSplit Gamecaster 는 쉽게 게임 의 순간을 기록하고 , 유튜브, 유 스트림 , 트 위치등 라이브 게임 플레이 세션을 방송 할 수 있습니다.
친구, 가족 , 또는 대중과 게임 플레이 영상 을 공유할수 있으며 ​​,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게임 스타일을 마음대로

SteelSeries의 엔진은 게이머를 위해 모든 빈번한 기능 을 결합 할 수있는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KLM , 장치 관리, 키를 누를 때 매크로 및 텍스트 매크로 를 포함한 모든 개인 키 또는 기능을 사용자가 지정하고
게이머 개인의 스타일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와이드 뷰 엥글

아래 위 화면, 전면 또는 측면 화면을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과 밝기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Miracast 대형 TV에 무선으로 게임 스트리밍, 이미지 갤러리, 비디오 클립을 공유할수 있습니다.

당신은 TV에 MSI 게이밍 노트북에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고 큰 화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Miracast ™ 무선 기술 *이 가능합니다. 무선으로 대형 스크린 TV 언제까지 게임 스트리밍, 이미지 갤러리, 비디오 클립을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스트리밍 장치는 Miracast ™가 활성화되어 있어야합니

3K WQHD + (2880x1620) LCD 디스플레이

3K의 LCD 디스플레이는 2880x1620 픽셀의 해상도를 가진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이미지 선명도를합니다. 풀 HD LCD 디스플레이에 비교하여, 이미지가 놀라 울 정도로 훨씬 더 선명하고 생생합니다. 당신은 게임을 할 때, 숨이 멎을 정도의 실물을 보는 경험을 할수 있습니다.

E스포츠환경에 최적화 된 새로운 디자인

경쟁자를 상대로 항상 최고가 되는 것은 하드 코어 게이머 가 원하는 가장 큰 꿈입니다.
특별한 능력과 세련된 외관 ,누구도 거부할수 없을 만큼 완벽합니다.
매트 블랙 레이싱 카 에서 영감을 얻은 브러시 금속 과 디자인의 새로운 GT72 게이밍 노트북 은 확실히 사이버 세계 의
압도적 인 지배자 가 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킬러 게이밍 네트워크

당신의 게임 네트워크 성능을 최적화! 이 기술은 온라인 게임 데이터을 인식하고 먼저 처리합니다. 번들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우선 순위를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개의 MSATA SSD (128G) 슈퍼 RAID 2 는 1천5백메가바이트 / s의 읽기 성능의 스토리지 성능을 제공합니다.읽기, 쓰기 및 저장 속도는 7200RPM의 HDD보다 15 배 빠릅니다.

놀라운 스피드의 스토리지

4개의 SSD 가 RAID 0 설정으로 결합 되는 , 슈퍼 레이드 3 라는 이름의 MSI 에 의해 만들어진 독점 기술 ,
초당 1천6백메가바이트 이상에 도달하는 읽기 속도 를 자랑합니다.
슈퍼 레이드 3 는 큰 용량과 높은 효율을 모두 고려하는 가장 진보 된 스토리지 기술 입니다

MSI 쿨러 부스트 (2)는 두개의 파이프라인을 통해 기존 대비 15% 뛰어난 쿨링 성능과 25% 낮은 소음을 자랑 합니다.

쿨러부스트3 : 최고의 듀얼 쿨링 시스템

쿨러 부스트 3 듀얼 쿨링 시스템은 차세대 최고의 성능 의 CPU 와 그래픽카드의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 합니다. 키보드 의 왼쪽에있는 독립 실행 키 디자인은 이 기능 을 위해 만들어 졌으며 사용자는 한번의 터치와 함께 쉽게 프로그램을 호출 할수 있습니다.고급 냉각 효율 과 함께, 노이즈가 크게 증가하지 않습니다.열은 조용히 사용자를 푀곤하게 하지 않게 배출 하며, 코어 i7 익스트림 CPU와 GTX880M 8기가바이트 그래픽 을 지원 하는 다른 제품보다 낮은 온도 와 낮은 소음을 자랑합니다.
쿨러 부스트 3 가 활성화 되면 CPU ​​주위 온도 8 ~ 10∘C GPU 주위 온도 4 ~ 5∘ 를 줄여 주며 경쟁사 제품보다 더 낮은 온도와 더 낮은 노이즈로 동작됩니다.

노트북 전력 사용량을 초과하는 게임 실행시 배터리 전원을 라우팅함으로써 전력 부스트 기능의 효과로 그래픽과 CPU 성능을 올릴수 있습니다.

모니터 확장

매트릭스 디스플레이로 멀티미디어 센터 및 게임공간으로 변환 할수 있습니다. 멀티태스킹 작업을 할수 있는 기본 노트북 디스플레이를 포함하여 최대 4개의 독립적인 디스플레이가 지원 가능하며 4대를 모두 동시에 재생할수 있습니다. 4K Ultra HD 를 지원하는 모니터를 HDMI 1.4 and dual Mini Display-Port 1.2 로 연결하여 최대 3840*2160의 초고화질 해상도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쿨러 부스트 기술

MSI만의 쿨러 부스트 기술은 공기 흐름을 증폭하여 강력한 냉각 기능을 제공합니다. 열이 크게 발생할수 있는 상황에서도 항상 낮은 온도를 유지할수 있는 멋진 기술 입니다.

킬러 ™ DoubleShot는 훨씬 낮은 대기 시간과 뛰어난 연결 속도를 유선과 무선 모두에서 지원 합니다. 온라인 게임, HD 비디오, 고품질 사운드등 대기 시간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의 트래픽 우선 순위를 감지하고 처리합니다.

킬러 더블샷 프로 With 스마트 티밍

MSI GT72 의 킬러 DoubleShot 프로는 사용자가 지정한 게임에서 필요한 데이터 값만 솎아내서 받을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유선 및 무선모두 적용이 되어 언제 어디서나 남들보다 한단계 더 빠르게 속도를 낼수 있습니다.

슈퍼 레이드

2개의 SSD 를 사용하는 슈퍼 RAID는 1천메가바이트 / s의 읽기 속도를 제공합니다! 128기가바이트 또는 256기가바이트 두종류의 SSD 로 구매가 가능하며 상품문의는 지역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안티 리플렉티브 스크린

반사 방지 스크린은 게임을위한 필수 사항 입니다. 게임을 즐겁게 즐기기 위한 모든 게이머에게 무엇 중요한 요소입니다. MSI의 반사 방지 스크린은 눈의 피로를 줄이기 위해 과도한 빛을 줄입니다. 또한 16: 9 풀 H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여 보다 선명한 화면을 볼수 있습니다.

3개의 독립앰프가 내장된 오디오 부스트 2

헤드셋 전용 앰프, 절연 오디오보드와 골드 플래시 오디오 잭으로 더욱 진보된 오디오부스트2 시스템으로 게이밍 노트북에
최적화된 청각 경험을 할수 있습니다.
오디오부스트2는 이전 세대의 오디오부스트1 과는 다른 독립적인 3개의 앰프로 약 30% 향상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게이머에게 잡음을 최소화 하기 위한 헤드셑 사양 32/48ohm 으로 완벽한 디자인 되었으며 골드 플래시 잭으로 도금이 되었습니다.
오디오부스트2는 믿을수 없을정도로 사실적인 서라운드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효과음인 총소리 및 폭발 소리를 사실감있게 들을수 있습니다.

다인오디오 2.1 채널 스피커 시스템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오디오 업체인 덴마크의 다인오디오가 설계한 사운드 시스템을 전격 탑재,
기존 노트북이 들려주지 못했던, 차원이 다른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강력한 중저은 구현과 함께 볼륨을 높여도 사운드가 찢어지지 않으며, 영화 및 MP3, 강력한 사운드 지원으로
더욱 실감나는 원음에 한발자국 접근한 본래의 소리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게이머가 선망하는 키보드

일반 스틸시리즈 키보드에서나 경험할수 있는 키감을 노트북에서 그대로 구현하여 더욱 입체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키를 동시에 누르는 기능을 지원하여 게임 중 사용자가 단축키로 빠르고 정확하게 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슈퍼 차져

슈퍼 차쳐는 빠른 충전 시간, 특히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에 대한 높은 전류 충전이 필요한 애플 장치를 지원합니다.

쉬프트

여러분은 쉬프트 기능으로 최고의 성능,완벽한 균형,또는 에너지 절약 모드로 단축키 "FN + F7"를 통하여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로서 뛰어난 성능과 온도 사이의 균형을 여러분 스스로 제어 할수 있습니다.

미친 듯이 강력한 . GDDR5 VRAM 8기가바이트 가 내장된 NVIDIA 지포스 GTX 980M 독립 그래픽 카드

NVIDIA 지포스 GTX 900M 시리즈는 고사양 게임에서 최고의 차세대 그래픽 성능 을 제공합니다.
처음으로 지포스 GTX 980M 은 3D 마크 11 에서 10000 이상의 점수의 새로운 벤치 마크 기록을 달성하며
경량 및 휴대용 디자인 에서 가장 높은 설정과 해상도에서 매우 빠른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사운드 환경을 제공하는 사운드 블라스터 시네마2

기존 사운드 블라스터 시네마 1 시스템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 기술이 접목되었습니다.
사용자에게 선명하고 개선된 효과를 제공하며 스피커 배치에 따른 위치와 정확한 방향성을 제공해 게임에서
사실감을 증폭시키기에 효과적인 역할을 합니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MXM 디자인을 채택한 GT72

교체가 가능한 MXM 그래픽 모듈 덕분에, GT72 는 다른 노트북 에 비해 향후 업그레이드 에 대한 더 많은 가능성 이 함께 제공됩니다. GTX870M / GTX880M 과 GT72 의 원래 구성에서 지역에 따라 더 새롭고 강력한 GTX970M 또는 GTX980M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더 나아가 GTX970M / GTX980M 을 갖춘 최신 GT72 모델은 2015 년 미래의 그래픽 세대 로 업그레이드 할수 있을것 입니다.

See Detail
main video

인텔, 인텔 로고, 인텔 인사이드, 인텔 코어 및 코어 인사이드는 미국과 다른 나라에서 인텔사의 등록상표입니다.